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서브 컨텐츠

공지사항

제목 GM, 대용산업을 "2022 Supplier of the Year" 로 선정
등록일 2023.03.29 조회 2280
작성자 관리자

[KOREA, 2023년 3월 29일]

GM은 이번 주 초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에서 열린 제31회 올해의 공급업체 행사에서 대용산업을 2022년, 올해의 공급업체(Supplier of the Year)로 선정하였으며,이를 축하하였습니다. GM의 올해의 공급업체 상(Supplier of the Year award)은 GM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고객에게 혁신적인 기술과 자동차 업계 최고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글로벌 공급업체 임을 인정하는 증표입니다. 대용산업은 벌써 4번째 수상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GM의 글로벌 구매 및 공급 체인(Global Purchase and Supply Chain)의 부사장인 제프 모리슨(Jeff Morrison)은 "자동차 업계에서 또 다른 도전적인 한 해를 보낸 후에 이러한 우수한 공급업체를 알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으며, "그들은 수많은 장애물을 극복했고 탄력적이고, 자원적이며, 결단력이 있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그 외에도, GM의 공급업체들은 지속 가능한 혁신과 함께 GM 팀과 협력하여 고급 솔루션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매해 올해의 공급업체(Supplier of the Year) 수상자는 제품 구매, 글로벌 구매 및 제조 서비스, 고객 관리 및 애프터세일즈 및 물류와 같은 기준에서 성과를 인정받아 글로벌 교차 기능 GM 팀에 의해 선정됩니다.

--------

 

대용산업은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공정을 활용해 복잡한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경기도 시흥시에 2개, 전북 익산시에 1개 공장이 있습니다. 대용산업도 베트남 공장에서 납선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NYSE:GM)은 포괄적이고 모두가 접근할 수 있는 모든 전기 미래를 발전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글로벌 기업입니다. 이 전략의 핵심은 대중 시장에서 고성능 차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동력을 공급할 Ultium 배터리 플랫폼입니다. 제너럴 모터스, 자회사 및 합작 법인은 쉐보레, 뷰익, GMC, 캐딜락, 바오쥔 및 우링 브랜드로 차량을 판매합니다. 차량 안전 및 보안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인 OnStar를 포함한 회사 및 자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gm.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NTACT
dyc@daeyong.co.kr

 

대용산업, 제50회 상공의 날 맞아 지역 경제 발전 유공자 표창 2023.03.22